11 0 0 2 0 0 6일전 0

남궁기순 시인의 문해력을 높이는 말놀이 동시집

쌍자음 ㄲ, ㄸ, ㅃ, ㅆ, ㅉ으로 단어의 재미를 느끼며 자연스럽게 언어를 익혀 갈 수 있도록 했다. 쌍자음은 우리말 특유의 리듬을 더해 주며, 발음의 강약을 조절하여 감정을 살릴 수 있다. 동시집은 놀이이며 배움의 시간이다. 감각적인 경험으로 상상하고, 새로운 언어 놀이를 통해 마음껏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쌍자음 ㄲ, ㄸ, ㅃ, ㅆ, ㅉ으로 단어의 재미를 느끼며 자연스럽게 언어를 익혀 갈 수 있도록 했다.
쌍자음은 우리말 특유의 리듬을 더해 주며, 발음의 강약을 조절하여 감정을 살릴 수 있다.
동시집은 놀이이며 배움의 시간이다. 감각적인 경험으로 상상하고, 새로운 언어 놀이를 통해 마음껏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지은이 남궁기순

유아교육을 전공하고 시인,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나래PBL교육연구소 소장과 상상나래 출판사 대표로 그림책과 동화책 창작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엄마를 위한 그림책 인문학』저자로 인문학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말놀이 동시집을 기획하고 공저한 작품으로
『모음 말놀이 동시집』, 『자음 말놀이 동시집』, 『의성어 말놀이 동시집』, 『의태어 말놀이 동시집』,
『음식 말놀이 동시집』, 『소리 말놀이 동시집』, 『환경 말놀이 동시집』이 있습니다.
21년 샘문에서 시부문 신춘문예‘살만한 세상’이 당선되었으며, 현재 한국작가협회 회장을 엮임하고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