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0 0 0 8 0 1개월전 0

마음에 별이 된 세모

소원을 가지고 있는 사랑스런 별이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세모 왕관을 쓰고 밤하늘을 빛이 되고 싶고, 세모 바지를 입고 무지개 다리를 건너고 싶었던 우리 곁에 늘 가까이 있는 반려견에 이야기입니다. 두 다리가 아파서 버려졌던 아기 강아지를 입양하면서 ‘별이’라는 이름을 지어주었습니다. 어느 별에서 왔을지 모를 별이는 너무나 사랑스럽고 착한 강아지였기에 오히려 가족들에게 많은 사랑을 주었습니다. 입양하기 전부터 아팠던 별이는 아픈 다리로 인해 더 이상 걷지 못하였고 작년에 결국 무지개 다리를 건너 갔습니다. 반려 식구의 부재는 헤아리기 힘든 슬픔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그러나 마음의 상처가 아물기까지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림책에 나오는 세모가 무지개 다리를 건너면서 ..
소원을 가지고 있는 사랑스런 별이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세모 왕관을 쓰고 밤하늘을 빛이 되고 싶고,
세모 바지를 입고 무지개 다리를 건너고 싶었던 우리 곁에 늘 가까이 있는 반려견에 이야기입니다.

두 다리가 아파서 버려졌던 아기 강아지를 입양하면서 ‘별이’라는 이름을 지어주었습니다.
어느 별에서 왔을지 모를 별이는 너무나 사랑스럽고 착한 강아지였기에 오히려 가족들에게 많은 사랑을 주었습니다.
입양하기 전부터 아팠던 별이는 아픈 다리로 인해 더 이상 걷지 못하였고 작년에 결국 무지개 다리를 건너 갔습니다.
반려 식구의 부재는 헤아리기 힘든 슬픔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그러나 마음의 상처가 아물기까지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림책에 나오는 세모가 무지개 다리를 건너면서 영원한 별이 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마음의 느낌을 표현 하고픈 시간들을 모아서 글이란 흔적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누군가에게 나를 잘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 고민했던 시간들이 글자들의 소리없는 진동의 메시지로 누군가에게 다가가길 바래봅니다.

계절의 만남과 헤어짐을 통해 인생을 길을 조금 알아가는 요즘, 인생의 순리란 무엇일까 곰곰이 생각해 보았습니다.
사계절이 주는 진리에서 작은 행복을 만들면서 추억의 각본으로 마음의 연극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펼쳐보면 어떨까요?
마음앨범에 저장되어 있는 추억들로 인생 무대에 조명을 켜보는 것도 괜찮은 삶이겠죠.
오늘도 마음앨범 한 편에 한 장의 추억 시간을 넣어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